안녕하세요, 검은너구리입니다. 이번주 전장 패치노트입니다.
18.4 패치와 함께, 기간 한정 이벤트 가면 무도회가 시작되고, 대대적인 전장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새로운 종족 정령이 추가됩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하스스톤 영웅들의 이야기에서 렉사르를 만날 수 있고, 이중 직업 투기장이 돌아오며, 전설 퀘스트와 보상, 새로운 선술집 난투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플레이어는 18.4 업데이트 후에 다시 로그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장 영웅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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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어라, 벌레 같은 놈들! [지속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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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하수인을 20마리 처치한 후에, 설퍼라스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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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퍼라스 [지속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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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4/+4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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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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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사태 [지속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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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령을 셋 낸 후에, 밥의 선술집을 강화하는 비용이 (2)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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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니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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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술집 불빛 [비용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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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작위 아군 하수인에게 내 선술집 단계만큼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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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군주 알아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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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 같은 놈들 [지속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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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선 제압: 가장 왼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질풍, 천상의 보호막, 도발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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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9일부터,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확장팩 기간 동안 선술집 패스를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술집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정식 적용일인 10월 14일 이전에 신규 영웅들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장 하수인
정령은 항상 등장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로테이션에 들어가게 됩니다.
판다네 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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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정령] 공격력 2, 생명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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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하수인을 팔면, 2/2 정령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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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기회복의 변형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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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정령] 공격력 1, 생명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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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함성: 내 다음 새로고침의 비용이 (0)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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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의 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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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정령] 공격력 2, 생명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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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령을 낸 후에, 다른 무작위 아군 정령에게 +1/+1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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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아내린 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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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정령] 공격력 2, 생명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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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내가 정령을 낸 후에, 생명력을 +1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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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장 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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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정령] 공격력 4, 생명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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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함성: 밥의 선술집에 다른 무작위 정령을 추가하고 빙결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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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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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정령] 공격력 3, 생명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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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함성: 내 다른 정령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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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지직거리는 회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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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정령] 공격력 4, 생명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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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보호막. 질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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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오리치는 폭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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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정령] 공격력 6, 생명력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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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질풍 하수인들이 광풍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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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불 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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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정령] 공격력 7, 생명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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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하수인이 공격하여 다른 하수인을 처치한 후에, 초과한 피해량만큼 양옆에 있는 하수인 중 하나에게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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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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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공격력 1 / 생명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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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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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지기 이그젝큐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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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공격력 6 / 생명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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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이번 턴에 낸 정령의 수만큼 +1/+1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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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의 악몽 노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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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공격력 4 / 생명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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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령을 낸 후에, 이번 게임 동안 밥의 선술집에 있는 정령들이 +1/+1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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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마 라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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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정령] 공격력 4, 생명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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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정령을 낸 후에, 아군 하수인에게 그 정령의 선술집 단계만큼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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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술집 폭풍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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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정령] 공격력 4, 생명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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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함성: 다른 무작위 정령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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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관 가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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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정령] 공격력 8, 생명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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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내가 정령을 낸 후에, 아군 정령 하나당 생명력을 +1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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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화한 신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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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정령] 공격력 6, 생명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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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죽음의 메아리: 다른 무작위 정령을 소환합니다. 그 정령을 복사하여 내 손에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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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평점 개편
모든 플레이어의 외부 전장 평점이 초기화되며, 진척도 시스템이 새로 도입됩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플레이어 여러분이 이미 친숙해진 등급전 모드의 진척도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플레이어의 평점은 0으로 초기화되고, 신규 플레이어는 모두 평점 0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4등 안에 들 때마다 플레이어는 평점을 최대 300점까지 획득합니다. 플레이어의 평점은 0 미만으로 내려가지 않으며, 2000을 넘을 때까지는 평점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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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이 2000~6000점 사이일 때는 500점(2500점, 3000점 등) 단위로 일종의 층이 있어서, 이 층 아래로는 평점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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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6500점 미만의 플레이어는 평점 득점량에 소량의 보너스를 받아, 더 빨리 평점을 올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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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감점량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대전 상대 찾기는 외부로 표시되지 않는, 저희가 전장 기능을 적용한 후로 추적해 온 내부 평점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의 내부 평점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위와 같은 외부 평점 보정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외부 평점이 내부 평점보다 낮으면 평점이 더 빨리 오릅니다. 개발자의 관점 블로그에서 평점 개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장 게임을 한 번 이상 해야 평점이 초기화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출처 : playhearthstone.com/ko-kr/news/23523062/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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